작성자 아르르(ip:)
작성일 2022-01-28 17:25:39
조회 31
평점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르르 상담사 안현진입니다
상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보내주신사진 확인되어 교환으로 처리도움드리겠습니다
죄송하게도 설연휴 택배사 휴무로인해 출고 배송 회수는
2월3일 부터 순차처리되는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 수령시까지 시간양해 부탁드립니다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보답하는 아르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방석 사이즈 분명 부분취소하고 m사이즈를 l사이즈로 변경했는데
왜 스티커상은 l이라 써져있고 사이즈 재보니까 m사이즈로 보내신거죠 ??
고객센터 번호는 어디 있는지 확인도 안되고 연락좀 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비밀댓글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아르르 넥카라 언제 입고 될까요? (**** 2023-11-09 16:53:46
재입고 정**** 2023-03-29 17:21:40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