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아르르(ip:)
작성일 2022-09-07 13:36:35
조회 32
평점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아르르 고객센터 입니다.
답변지연으로 불편을 끼쳐드려 정말죄송합니다
문의주신 해당 입금 연결에 대하여서 당사로 유선연락 주신점 확인되고 있으며 해당 주문건 결제완료 처리및 상품 배송진행된점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정말죄송합니다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고 9월 더 많이 행복하며 활짝 웃는 일이 많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8/22 오후 4시
이상훈(안녕하개) 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비밀댓글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아르르 넥카라 언제 입고 될까요? (**** 2023-11-09 16:53:46
재입고 정**** 2023-03-29 17:21:40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