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아르르(ip:)
작성일 2022-10-14 13:37:57
조회 90
평점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아르르 고객센터 입니다.
상품에 대하여 문의주셨는데요 안내 도움 드리겠습니다
문의주신 해당 주문건에 대하여선 현재 국세청 측으로 발급신청은 완료 되었으나 현재 전산처리중으로 조회되고 있습니다 완료까지 조금만더 시간양해 부탁 드리며 빠른 진행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정말죄송합니다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고 10월 더 많이 행복하며 활짝 웃는 일이 많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주문번호 [20220919-0000019] 9월 주문건 세금계산서 발행을 안해주셔서 문의 남깁니다.
세금계산서 신청도 주문내역에서 눌렀고 담당자 확인 후 발행된다는 안내문구가 떠서 발행 되는 줄 알았는데, 확인이 안되길래 어제 전화도 두 번 드렸는데 연락주신다고 하고 회신도 안주시고, 계산서도 발행을 안해주셨네요.
결제해서 요청 한 건은 세금계산서 다 발행해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왜 안해주시는거죠?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비밀댓글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아르르 넥카라 언제 입고 될까요? (**** 2023-11-09 16:53:46
재입고 정**** 2023-03-29 17:21:40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